12월 4, 2021

휴스턴 나이트클럽에서 총기 난사로 1명 사망, 6명 부상

휴스턴 나이트클럽에서 총기 난사로 1명 사망, 6명 부상

HCSO

일요일 새벽 휴스턴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6명이 부상했다고 경찰당국의 발표를 인용해 이 지역 언론사인 클릭2 휴스턴과 휴스턴 크로니클등이 보도했다. 휴스턴 경찰당국은 새벽 2시경 총격 신고를 받고 FM 1960 2500 블록에 위치한 클럽으로 출동했다고 밝히면서 사건 현장에 도착해 총상을 입은 여러 명을 발견했다고 덧붙였다.

총상을 입은 6명의 부상자들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고, 총격을 받은 다른 한 사람은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휴스턴 경찰당국의 사건 초기조사에 따르면 총격은 클럽 내부의 싸움에서 비롯된 것 같다고 밝혔다. 클럽내부에서 싸움이 벌어지자 잠시 후 누군가가 권총을 발사하기 시작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휴스턴 경찰당국은 당시 클럽 내부에서 총격을 가한 범인들은 여러 명으로 추측된다고 밝히면서 여러 정의 총기를 클럽 내부에서 회수했다고 덧붙였다. 총격사건과 관련하여 경찰은 초동수사 단계 도중 당시 클럽내부에 있었던 사람들과 인터뷰를 진행했지만, 총격전이 벌어진 후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그 곳을 빠져나가 정확한 사건 경위 파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경찰과 인터뷰를 했던 한 목격자는 당시 총격사건이 발생했을 때 클럽 안에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수사관들은 클럽안에서 왜 싸움이 시작되었는지, 누가 싸움에 가담했는지 아직 파악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건은 해리스 카운티의 보안관실에서 계속 조사 중이며, 휴스턴 경찰 당국은 해당 사건과 관련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713) 222-TIPS로 연락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