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1

코네티컷 강에서 발견된 1978년 실종 여성 유해와 자동차

코네티컷 강에서 발견된 1978년 실종 여성 유해와 자동차

WMUR/NHPD

1978년 이후 실종된 뉴 햄프셔 여성의 유해와 차량이 코네티컷 강을 수색 중이던 뉴 햄프셔의 어류 및 게임(Fish and Game) 수색 다이버들에 의해 금요일 발견됐다고 NHPR등이 보도했다. 43년 동안 행방불명된 여성의 것으로 추정되는 차 안의 유해들은 1978년 당시 실종되었던 앨버타 리먼의 소유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다고 뉴 햄프셔 주 경찰 당국이 발표했다.

코네티컷 강에 수십년 동안 잠겨 있었던 차는 뉴 햄프셔의 랭커스터와 버몬트의 루넨버그를 연결하는 마운트 오네 커버드(Orne Covered) 다리 남쪽에서 1마일 가량 떨어진 지점에서 뉴 햄프셔 주의 어류 및 게임 부서가 특수장비를 사용하여 발견했다고 경찰이 밝혔다.

NHPR등의 보도에 따르면 해당 차량은 약 14피트 깊이 강 바닥에 거꾸로 세워져 반쯤 묻혀 있는 상태로 발견됐다고 밝히면서 발견된 차량의 번호판은 OB610인 1972년 폰티악 르망이라고 덧붙였다. 그 차량은 당시 63세였던 알버타 리만(Alberta Leeman)이라는 실종된 여성의 차로 확인된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이 사건을 조사중인 사법당국은 강속에서 발견된 사람의 유해가 1978년 7월 25일 실종된 리만의 유해와 일치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최종 확인하지 못했다고 밝히면서, 차가 강 바닥에 어떻게 떨어졌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뉴 햄프셔 주 경찰당국은 당시 리만의 실종이 납치로 간주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