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1

테네시 주 안티옥의 한 제조 공장에서 직원 3명 총격 당해

테네시 주 안티옥의 한 제조 공장에서 직원 3명 총격 당해

smiledirectclub.com

테네시 주의 스마일다이렉트클럽(SmileDirectClub) 제조 시설에서 일하고 있던 3명의 직원들이 화요일 아침 총격범이 난사한 총에 맞아 부상을 입었다고 테네시 주 지역방송인 WSMV-TV가 보도했다. 주간 근무조로 추정되는 총격범은 오전 6시가 되기 직전 안티옥의 내슈빌 인근 제조 시설에서 교대 근무 중 3명의 직원들에게 총격을 가했다고 메트로폴리탄 내슈빌 경찰당국은 밝혔다.

총격범은 총격을 가한 직후 경찰관들과 마주쳤고, 경찰관들은 총격범에게 투항하라고 권유하는 도중 경찰관들이 쏜 총에 맞아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총격범이 쏜 총에 맞은 직원들중 한 명은 가슴에, 다른 직원은 복부에, 또 다른 직원은 다리에 총상을 입었다고 화요일 아침 경찰당국은 밝히면서 그 중 1명은 위독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총격을 가한 범인은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그 제조 공장에서 일했던 직원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스마일다이렉트클럽 측은 “현장의 보안 요원이 총격 사건을 신속하게 진압했다”고 말했다. 회사는 화요일 트위터를 통해 “우리 팀원들의 안전은 우리 회사의 최우선 과제이며 우리는 모든 시설에서 엄격한 보안 프로토콜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총격범의 신상은 공개되지 않고 있으며 총격을 가한 동기에 대해서도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스마일다이렉트클럽은 투명 플라스틱 치아 교정기를 만드는 내슈빌 소재의 회사로 치과 의사 및 치열 교정 전문의에게 투명 치아 교정기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회사이다. 테네시 주의 안티옥은 내슈빌 다운타운에서 남동쪽으로 약 12마일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2016년 인구조사 기준으로 약 86000명의 주민들이 살고 있는 중소도시로 알려져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