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1

캘리포니아 보안관 대치 중 총격 사망, 다른 한 명은 부상 당해

캘리포니아 보안관 대치 중 총격 사망, 다른 한 명은 부상 당해

Google Maps

일요일(7/25) 오후 캘리포니아 자택에서 총격 대치 중 한 보안관이 총에 맞아 사망하고 두 번째 보안관이 같은 총격으로 부상을 당했다고 보안관실의 발표를 인용해 이 지역 신문사인 KBAK가 보도했다. 경찰은 오후 1시경 한 자택에서 총격 가능성이 보인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당시 보안관들이 현장에 도착하자 마자 총격 용의자는 집 안에서 총을 발사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관들이 오후 3시 경에 다시 그 집에 접근하기를 시도하면서 SWAT 팀이 호출되었고 그 지역 이웃들은 대피했다고 경찰당국은 밝혔다. 보안관들이 총격범의 집에 접근하자 용의자는 다시 총을 쏘며 대항했고 그 와중에 두 명의 보안관들이 용의자가 쏜 총에 맞은 것으로 밝혀졌다. 총에 맞은 두 명의 보안관들은 병원으로 옮겨진 후 한 명은 사망하고 한 명은 계속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총격이 발생한 지역은 캘리포니아 주의 웨이스코(Wasco)로 로스앤젤레스에서 약 14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작은 도시로 알려져 있다. 총격을 가한 용의자의 이름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으며 경찰은 계속 해당사건과 관련된 수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총에 맞은 보안관들의 신상 또한 월요일 아침까지 공개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