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CNN 의료 분석가 리나 웬, 바이든의 코로나19 답변에 실망

CNN 의료 분석가 리나 웬, 바이든의 코로나19 답변에 실망

0
CNN 의료 분석가 리나 웬, 바이든의 코로나19 답변에 실망

Joe Biden/Leana Wen - CNN

CNN의 앤더슨 쿠퍼 360도에 출연한 의료 분석가인 리나 웬 박사(Dr. Leana Wen)는 바이든 대통령이 돈 레몬(Don Lemon)과 함께 CNN 타운홀에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효능에 대한 대통령의 답변에 “실망했다”라는 표현으로 응수했다.

앤더슨 쿠퍼 360도의 영상에서 짤막하게 보여진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바이든 대통령의 대답은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은 델타 변이가 아무리 강하고 전염력이 세다고 하더라도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는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러나 웬 박사는 앤더슨 쿠퍼와의 인터뷰에서 바이든의 그러한 대답에 “실망했다”고 응수 하면서 바이든 대통령은 “현실을 잘 모르고 하는 말”이라고 딱 잘라 말했다.

웬은 바이든 대통령의 그러한 대답은 “한 달전의 상황을 말하고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녀는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보호받는 것은 어느정도 사실이지만, 정확하게 델타 변종 바이러스가 백신 접종자들에게 어떤 식으로 전염될지 또는 어떻게 작용할지는 정확하게 모르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이 델타 변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됐을 경우 상대방을 전염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정확하지 않다는 말과 함께, 델타 변이의 전염성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은 면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바이든 대통령의 말처럼 무조건 코로나19 백신만 접종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고 현재의 상황을 설명했다.

앤더슨 쿠퍼와 웬 박사의 인터뷰 영상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