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 2024
Home » 휴스턴에서 여성 2명 납치해 ATM 현금인출 강요한 남성들

휴스턴에서 여성 2명 납치해 ATM 현금인출 강요한 남성들

0
휴스턴에서 여성 2명 납치해 ATM 현금인출 강요한 남성들

Pexels

휴스턴 경찰당국은 여성 2명을 납치해 ATM에서 현금을 빼내도록 강요한 용의자들을 찾고 있는 중이라고 ABC13 아이위트니스 뉴스가 보도했다. 사건은 5월 3일 월요일 자정 직전에 일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여성이 휴스턴의 커비(Kirby) 지역의 오들리 스트리트(3000 Audley Street)에 있는 식당에서 저녁 식사 후 주차장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휴스턴 경찰당국에 따르면 적갈색 SUV를 타고 무장한 남성 2명이 그녀들 앞에 차를 세우고 여성들을 강제로 차에 태운 뒤에 현금인출기(ATM)로 데려가 현금 인출을 강요했다고 밝혔다. 당시 용의자들은 현금인출을 더 원했지만 ATM에서 빼낼 수 있는 돈의 한계 때문에 여성들은 범인들에게 은행문이 열릴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한 것으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범인들은 두 여성들을 호텔로 데려가 그곳에서 하룻밤을 머물게 한 뒤 다음날 은행으로 데려가 현금을 더 찾으라고 강요한 것으로 밝혀졌다. 용의자들은 여성들의 휴대폰까지 팔게해 현금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행히 이 여성들은 모두 무사한 상태로 웨스트 그레이(West Gray) 100블록에 도착했다. 휴스턴 경찰은 목요일 용의자들의 몽타쥬 스케치를 공개했다.

용의자들 중 한 명은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의 흑인 남성으로 키는 약 5피트 9인치에서 11인치 정도 되며, 두 번째 용의자는 20대 흑인 남성으로 키가 6피트 정도에 마른 체격이라고 경찰당국은 밝혔다. 휴스턴 경찰당국은 용의자들에 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713-222-TIPS(8477)로 전화해줄 것을 당부하면서, 용의자들의 체포로 이어지는 정보 제공에 대해서는 최대 $5,000이 지급된다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