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미국소아과학회, 2세 이상 학교 에서 마스크 착용 권고

미국소아과학회, 2세 이상 학교 에서 마스크 착용 권고

0
미국소아과학회, 2세 이상 학교 에서 마스크 착용 권고

LinkedIn

미국소아과학회(American Academy of Pediatrics – AAP)는 월요일 미국 학교들의 대면학습과 관련하여 2세 이상의 모든 학생들이 학교에서 보편적인 마스크 착용을 권장하는 새로운 코로나19 지침을 발표했다고 CNN등이 보도했다. AAP에 따르면 팬데믹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적절한 예방조치와 12세 이상 학생들의 백신접종이 학교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율을 낮출 수 있는 길이라고 밝혔다.

AAP가 제시한 주요 예방조치 중 하나는 2세 이상의 모든 학생들과 모든 교직원들이 마스크 착용에 대한 특별한 의학적 예외사항이 주어지지 않는 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마스크를 착용해야 되는 이유에 대해서는 코로나19 백신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을 보호하고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한 AAP에서 권장하는 그 외의 방역조치로 백신 접종 자격에 속한 모든 사람들이 백신접종을 받는 것이 포함되며, 시기적절한 코로나19 검사가 포함된다. AAP에 따르면 해당 전략은 각 커뮤니티가 처한 상황에 따라 수정되고 적용될 수 있다고 밝혔다. AAP는 또한 각 학교들의 코로나19 정책은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출석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고 우선적인 목표로 설정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학생들의 학교 출석과 대면학습은 이제 피할 수 없는 상황으로 거의 굳어졌지만, 코로나19에 대한 방역 준비가 먼저 철저하게 선행되어야 한다는 것이 AAP가 강조하고 있는 바다. CNN에 따르면 학생들의 대면 학습의 중요성은 이미 기존의 연구에서 밝혀진 바 있으며, 2020년 팬데믹으로 인한 미국 학교들의 휴교로 어린 학생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들이 이미 연구결과로 증명 되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