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 2024
Home » 워싱턴 경찰, 내셔널스 파크 야구 경기장 밖 총격 3명 부상

워싱턴 경찰, 내셔널스 파크 야구 경기장 밖 총격 3명 부상

0
워싱턴 경찰, 내셔널스 파크 야구 경기장 밖 총격 3명 부상

Nationals Park - Wikipedia

토요일(7/17) 밤 워싱턴 DC 내셔널스 파크 야구 경기장 밖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3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야구 팬들과 선수들이 이 총격사건 때문에 대피하고 야구 경기가 중단됐다고 USA 투데이등 주요 뉴스들이 보도했다. 워싱턴 DC 메트로 경찰당국에 따르면 총격 부상자들 중 한 명은 경기장 밖에 있던 팬이었다고 밝혔다.

사실상 경기장 내부에 있었던 사람들에게는 총격 위협이 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었지만, 경기도중 총성이 울려 퍼지자 경기장에 있던 선수들과 관람객들은 엄폐물을 찾아 숨기도 하고 경기장을 빠져 나갔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경기장 밖에서 두 대의 차량이 총격전을 벌였고, 경찰당국은 당시 총격전을 벌였던 차량 1대를 회수했지만 나머지 1대는 사건 현장에서 달아났다고 밝혔다.

경찰은 총격으로 부상당한 다른 2명은 총격을 벌였던 차량에 있었던 사람들이며, 현재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히면서, 총격이 발생한 동기에 대해서는 밝혀진 바가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총상을 당한 한 명의 여성팬은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트위터를 통해 남은 경기는 동부시간으로 일요일(7/18) 오후 1시 5분부터 재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원래 내셔널스-파드레스 시리즈 3차전은 일요일 같은 시간에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경기도중의 총격사건으로 중단되어 일요일 다시 치루어지는 경기 결과가 3차전을 대신할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밝혔다.

관련기사

야구경기 중 총성 울려 식겁한 팬들과 선수들 경기장 빠져 나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