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 2021

NFL 스타 리처드 셔먼, 가정 폭력으로 입건

NFL 스타 리처드 셔먼, 가정 폭력으로 입건

Richard Sherman - Wikipedia

NFL 스타인 리처드 셔먼(Richard Sherman)이 가정 폭력으로 수요일(7/14) 체포됐다고 ESPN등이 워싱턴의 레드먼드 경찰당국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킹 카운티 지방 검찰청에 따르면 전 샌프란시스코 49ers 코너백 이었던 그는 오전 6시 8분 레드먼드 경찰당국에 의해 체포된 후 킹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됐으며, 목요일 첫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드먼드 경찰은 성명을 통해 “셔먼이 처가집에 강제로 침입하려고 한다”는 신고를 받고 수요일 오전 1시 50분경에 출동했다고 밝혔다. 레드먼드 경찰은 현장에 도착한 후 셔먼을 발견했고, 당시 셔먼은 경찰관들의 체포에 불응하면서 경찰관들과 몸싸움을 했고, 그 결과 레드몬드 K9팀이 상황 통제를 위해 사건 현장에 배치 됐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워싱턴 주의 고속도로 순찰대도 셔먼의 교통사고를 조사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고속도로 순찰대에 따르면 셔먼이 처가집에 도착하기 전 520번 국도 진입로의 시멘트 분리대와 그의 차량이 충돌한 후 심각하게 손상되었고, 그는 자신의 차량을 그 곳에 놔 둔채 도보로 그 곳을 빠져 나왔다고 밝혔다. 검찰은 그가 저지른 행위에 대한 혐의로 입건은 됐지만, 형사기소는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자유계약선수인 셔먼은 현재 NFL 선수협의 집행위원회 부회장이며, NFL 선수협은 트위터에 그의 체포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며 계속 모니터링 하고 있다고 밝혔다. NFL측은 그의 혐의가 확정되면 그에 따른 징계 조치가 불가피 하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33세의 리처드 셔먼은 스탠포드 대학을 졸업한 후 2018년 49ers에 합류하기 전에는 시애틀 시호크스에서 10년동안 7시즌을 뛰었던 풋볼 리그의 베테랑 선수이다. 그는 5번의 프로볼(Pro Bowls) 시즌에 출전했다. 캘리포니아 콤튼(Compton)에서 태어나 로스앤젤레스에서 자란 셔먼은 엘리트 코너백으로 인정 받아오고 있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