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1

볼티모어에서 미 연방보안관 2명 총격

볼티모어에서 미 연방보안관 2명 총격

Baltimore County Police Department

볼티모어에서 2명의 미 연방 보안관과 1명의 용의자가 관련된 총격사건이 화요일(7/13) 발생했다고 폭스뉴스가 보도했다. 앞서 CNN은 이 총격사건에서 부상당한 사람들을 “2명의 볼티모어 소속의 경찰관들”이라고 보도했지만, 폭스뉴스는 “2명의 미 연방보안관(U.S. Marshals)들”이라고 보도하면서, “3명이 병원으로 이송됐고 용의자는 병원에서 사망했다”는 볼티모어 경찰당국의 트워터 내용을 덧붙여 보도했다.

볼티모어 카운티 경찰당국은 화요일 보도 자료를 통해 “7월 13일 오전 8시 직후 볼티모어 카운티 경찰당국은 시큐리티 블루바드 6900 블록 지점에서 2명의 미 연방 보안관들이 총에 맞았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고, 현장에 도착해 2명의 부상당한 미 연방 보안관들을 발견했으며, 그들을 인근의 지역병원으로 이송했다. 현재 2명의 보안관들은 안정된 상태에 있다.”고 밝혔다.

2명의 보안관들은 볼티모어에서 발생한 6월 19일 살인 사건과 관련하여 수배 용의자에 대한 영장집행을 하던 중 총격전이 발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당시 사건현장에서 두 명의 연방 보안관들은 화요일 아침 용의자를 발견한 후 그의 차량에 접근하고 있던 중, 용의자가 차에서 내려 그 보안관들에게 여러 차례 총격을 가한 것으로 밝혀졌다.

관련기사

볼티모어 쇼핑몰 총격, 경찰관 2명 부상 및 용의자 사망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