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1

휴스턴 남서부 지역, 남성 2명 반자동 기관총으로 한 남성 사살

휴스턴 남서부 지역, 남성 2명 반자동 기관총으로 한 남성 사살

Houston Police Department

KHOU에 따르면 한 총격 피해자와 친구는 텍사스 주 휴스턴의 힐크로프트(Hillcroft)와 비소넷(Bissonnet)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치고 막 나오던중 반자동 기관총으로 무장한 두 명의 용의자들이 뒤에서 총격을 가해 한 사람은 사망하고 다른 한 사람은 총격피해를 모면했다고 휴스턴 경찰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휴스턴 경찰당국 발표에 따르면 이 총격 사건은 비소넷 거리와 힐크로프트 애비뉴 6000블록(6000 block of Bissonnet Street and Hillcroft Avenue) 부근에서 일요일 자정 이후 발생했다고 밝혔다. 휴스턴 경찰은 두 명의 용의자에 대한 인상착의를 소셜미디어에 게재했다.

휴스턴 경찰당국에 따르면 2명의 피해자들이 식사를 마치고 식당에서 나와 막 차에 타려고 할 때 두 명의 총격 용의자들이 피해자 뒤에서 달려와 총을 발사해 31세의 남성이 총에 맞아 그 자리에서 사망했고, 다른 26세의 피해자는 무사하게 총격을 피했으며, 용의자들은 총격을 가한 후 그 곳에서 도망쳤다고 밝혔다.

경찰당국에 따르면 26세의 생존한 피해자는 범인들을 이전에 만난적이 없으며 총격을 받을만한 특별한 동기가 없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휴스턴 경찰은 총격 용의자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은 713-308-3600 또는 713-222-TIPS로 전화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