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1

휴스턴 다운타운 수족관 총격, 남녀 각각 사망 및 부상

휴스턴 다운타운 수족관 총격, 남녀 각각 사망 및 부상

Houston Police Department

휴스턴 다운타운 아쿠아리움의 한 식당에서 목요일(7/8) 저녁 8시 한 남자가 남녀 커플에게 총격을 가해 남자는 그 자리에서 사망하고 여자는 그 총격으로 부상을 입었다는 매트 슬린카드(Matt Slinkard) 휴스턴 경찰서장의 기자회견 내용을 CNN은 영상으로 보도했다.

매트 슬린카드 서장의 발표에 따르면 목요일 밤 텍사스 휴스턴 다운타운의 아쿠아리움에 있는 한 식당에서 한 남녀 커플이 저녁 식사를 하고 있던 도중, 반대편에 앉아 있던 한 남자가 이 커플에게 다가와 갑자기 총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경찰이 사건 현장에 도착했을 때 남자는 사망한 상태였으며 여자는 부상당한 상태로 바닥에 누워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총격으로 부상을 입은 그 여성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휴스턴 경찰서장은 밝혔다. 이 커플에게 총격을 가한 용의자는 그 곳에서 자살한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 수사관들은 왜 그 낯선 남자가 커플에게 총격을 가했는지에 대한 동기를 알아내기 위해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슬린카드 서장은 남자와 여자 그리고 피의자 사이가 삼각관계일 수 있느냐는 한 기자의 질문에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말하면서, “총격범과 남녀 커플이 서로 알지 못한 상태에서 발생한 무작위 총격 사건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