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 2021

뉴욕시의 한 여성, 대낮에 걷다가 성추행 공격 받는 영상

뉴욕시의 한 여성 대낮에 걷다가 성추행 공격 받는 영상

NYPD News

뉴욕시의 경찰당국이 목요일 트위터에 공개한 놀라운 영상에서는 대낮 뉴욕시에서 한 여성이 길을 걷고 있는 도중 그 여성을 덮친 후 부적절하게 그녀의 신체를 만지고 있는 남자의 모습이 보여진다. 뉴욕시의 경찰당국에 따르면 35세의 이 여성은 저녁 8시 직후 브루클린의 이스트 윌리엄스버그를 걷고 있었다고 밝혔다.

월요일 그녀가 스태그(Stagg) 거리 모퉁이를 돌때 뒤 따라 오는 남자가 신경 쓰였는지 그 남자가 먼저 그녀를 앞질러 갈 수 있도록 잠시 멈추어 서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다. 그런 다음 영상이 한 컷 끊기면서 걷고 있는 그 여성의 모습이 보이고 그 여성의 뒤를 향해 뛰어가는 남성이 보인다.

그 남성은 그 여성 뒤에서 달려 들더니 콘크리트 바닥으로 넘어 뜨린후 부적절한 신체접촉을 몇 초 동안 하는 장면이 보여진다. 그런 다음 그 여성은 무언가로 그 남성의 머리를 가격했고 그 남성은 일어나 도망가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졌다.

뉴욕시 경찰당국은 “그 남성은 여성 피해자의 엉덩이 부분을 강제로 잡았다”고 말했다. 그 여성은 다치지 않았고 치료를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수사관들은 그녀를 공격한 남성을 찾고 있으며, 그 남성은 5피트 5인치 가량의 키에 검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몸무게는 약 165파운드 정도 되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