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 2021

LA 공항에서 움직이는 비행기 에서 뛰어내린 한 남자 체포

LA 공항에서 움직이는 비행기 에서 뛰어내린 한 남자 체포

LAX Airport - Wikipedia

로스앤젤레스 공항(LAX) 대변인은 한 승객이 금요일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게이트를 막 떠나려던 유나이티드 익스프레스 비행기에서 뛰어 내려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AP통신에 의하면 그 남성은 금요일 밤 본인이 탑승한 비행기의 조종석 열기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그 남자는 조정석의 문 여는 것이 실패로 돌아가자 기내의 비상문을 연 후 비상 슬라이드를 통해 탈출을 시도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로스앤젤레스 공항측 대변인에 따르면 항공기에 탑승했던 승객들 중 다친 사람은 없으며, 해당 항공기는 로스앤젤레스 에서 솔트 레이크 시티까지 운행 하려던 비행편 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로스앤젤레스 공항 경찰과 로스앤젤레스 소방당국은 공항 도로에서 도망치고 있던 그 남성을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사건은 금요일 오후 7시 10분경에 발생했다. 항공기에서 내린 남자는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며, 공항 경찰과 FBI는 현재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FBI가 보고받은 기내 승무원들의 보고에 따르면 비행기가 활주로를 향해 달리기 시작하자 그 남성이 좌석에서 일어나더니 비행기의 조종실로 간 후 조정실 문을 마구 두드리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 남성은 해당 항공기의 조정실 문 여는 것이 실패로 돌아가자 비상문의 슬라이드를 통해 비행기에서 내린 후 공항도로로 도망가기 시작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주 로스앤젤레스 공항(LAX) 에서는 이번건을 포함해 두 번째 보안 침해 사건이 발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지난 목요일에는 한 남자가 자동차를 몰면서 비행기 활주로로 진입해 경찰의 추격을 받은 뒤 체포된 사건이 있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