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1

필라델피아 지역의 여러 주택, 폭발로 심각한 피해 입어

필라델피아 지역의 여러 주택, 폭발로 심각한 피해 입어

Houses that had been exploded

WPVI-TV에 따르면 필라델피아 지역의 여러 주택이 목요일(6/10) 주택 내부의 폭발로 화재가 발생해 몇 채의 주택이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로워 프로비던스 타운십 경찰서장인 마이크 잭슨에 따르면 목요일 오후 1시경 한 검사관(code enforcement officer)이 한 집에 대한 검열 후속조치를 취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검사관이 집 주인을 만났을 때 그 집 주인은 총으로 그 검사관을 위협했다고 잭슨 서장은 말했다. 그 검사관은 다행히 무사하게 그 집에서 빠져나와 경찰에 신고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들이 사건현장에 도착하자 집 밖에서 집 주인을 만났고, 그 집주인은 경찰들을 보자 집 안으로 들어갔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 집 주인이 집으로 들어간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주택 내부에서 큰 폭발음이 들렸다고 잭슨 서장은 덧붙였다. 건물에 불이 나기 시작했고 경찰들은 즉시 인근 주민들을 대피시키기 시작했다고 잭슨 서장은 밝혔다. 경찰당국에 따르면 사망자는 발생하지 않았으며, 그 이웃의 한 사람이 경미한 부상으로 지역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밝혔다.

경찰당국은 현재 폭발의 원인을 조사하고 있지만, 그 집주인이 폭발의 원인을 제공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다. 적십자가 현장에 나와 피해 주민들을 돕고 있었다. 사건이 발생한 곳은 로워 프로비던스 타운십으로, 이 지역은 필라델피아에서 북서쪽으로 약 25마일 거리에 떨어져 있으며, 2020년 인구조사 기준으로 약 26650명의 주민들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