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 2022

어스틴의 한 보트, 댐 에서 떨어지기 바로 직전에 구조 돼

어스틴의 한 보트, 댐 에서 떨어지기 바로 직전에 구조 돼

Austin-Travis County Emergency Medical Services

KXAN에 따르면 텍사스 주의 호숫가에서 보트에 타고 있었던 사람들은 목요일 이 호숫가의 댐에서 떨어지기 바로 직전에 어스틴 지역 구조대원들에 의해 구조됐다고 밝혔다. 오스틴-트래비스 카운티의 응급의료 서비스(ATCEMS)에 따르면 911을 통해 한 보트가 댐에 부딪혔다는 신고가 접수됐고, 구조대원들은 긴급하게 그 신고에 대응했다고 밝혔다.

ATCEMS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번 구조와 관련된 내용을 공유했다. ATCEMS이 트위터에 올린 사진 한장은 당시 이 보트가 얼마나 위험한 상황에 처했었는지를 보여주고 있다. 당시 보트 대여 서비스인 리트로 보트 렌탈스는 다른 보트를 타고 현장으로 달려가 그 보트가 댐 위로 떨어지지 않도록 로프로 묶었다고 밝혔다.

그렇게 조치를 취한후 얼마 지나지 않아 구조대원들과 관계자들이 현장에 도착했다고 그 업체는 덧붙였다. 구조대원들은 보트 탑승자들에게 구명보트를 공급한 후 15분만에 보트에 탄 모든 사람들을 무사히 구조했다고 밝혔다. 오스틴 경찰에 따르면 4명의 여성이 탄 모터보트가 해류 때문에 댐 근처로 휩쓸려 갔고 그 보트의 모터는 해류를 역류할 만큼 강력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오스틴 경찰당국은 보트 탑승자들이 댐에 접근하기 전까지 별다른 위험을 느끼지 못하면서 서로 이야기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번에 해당 보트를 호수에서 끄집어낸 오스틴 호수 순찰대에 따르면 오스틴 시가 8월달 시행할 각 부서의 예산 삭감으로 인해 호수 순찰대의 구조 활동이 크게 영향을 받게될 것 같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