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방화가 의심되는 아이다호 테마 파크의 나무로 된 롤러코스터

방화가 의심되는 아이다호 테마 파크의 나무로 된 롤러코스터

0
방화가 의심되는 아이다호 테마 파크의 나무로 된 롤러코스터

Silverwood Theme Park Roller Coasters - Wikipedia

아이다호 주의 쿠테나이(Kootenai) 카운티 보안관실은 이 지역에 있는 한 테마파크에서 하룻밤 사이 방화로 의심되는 화재가 발생했다고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다행히 심각한 피해를 입히기 전 화재가 진압됐다고 보안관실은 덧붙였다. 폭스뉴스에 따르면 이 사건은 지난 토요일 새벽 1시 30분경 Coeur d’Alene 근처의 실버우드 테마파크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쿠테나이 카운티의 보안관실이 페이스북에 올린 당시 사건개요에 따르면, 당시 순찰을 돌고 있었던 공원의 보안요원들은 나무로 된 롤러코스터에 화재가 발생한것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다행히 그들은 롤러코스터에 발생한 화재를 소화기를 이용하여 진압할 수 있었다고 쿠테나이 보안관실은 전했다.

쿠테나이 카운티의 보안관실에 따르면 신원을 알 수 없는 한 사람이 공원의 롤러코스터에 접근해 롤러 코스터의 나무 지지대에 불을 지르고 있는 모습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아이다호 주의 소방당국은 이 화재와 관련된 조사를 지원하기 위해 방화 사건현장에 출동한 것으로 알려졌다. 쿠테나이 카운티의 보안관실은 이 지역 주민들에게 롤로코스터의 방화 용의자를 검거하는데 도움을 요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