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2, 2024
Home » 켄터키 주 고속도로 사고, 어린이 4명포함 총 6명 사망

켄터키 주 고속도로 사고, 어린이 4명포함 총 6명 사망

0
켄터키 주 고속도로 사고, 어린이 4명포함 총 6명 사망

WKYT

렉싱턴 경찰은 토요일 오후 75번 주간 고속도로 사고로 총 6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지역 언론들의 보도에 따르면 사고는 토요일 오후 12시 23분경에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 사고는 렉싱턴 시내에서 남동쪽으로 약 9마일 떨어진 곳에서 발생했다고 렉싱턴 경찰당국은 덧붙였다.

렉싱턴 경찰은 매디슨 카운티 출신인 38세의 자메이카 카우딜이 I-75 고속도로에서 5인 가족을 태운채 잘못된 방향으로 운전하다가 마주 오는 다른 차량과 정면으로 충돌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아홉 살 난 카르멘 그린과 함께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11살인 산타나 그린, 5살인 브레이든 그린, 2살인 잭 그린과 30살인 캐더린 그린은 모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병원에서 사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북쪽으로 향하는 75번 주간 고속도로에서 어두운 색의 차량이 잘못된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신고전화가 경찰당국에 전해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지만 이미 큰 사고 난 후 였고, 사고가 난 현장 주변은 아수라장이 돼 있었다고 렉싱턴 경찰당국은 밝혔다.

사고후 I-75 고속도로는 몇 시간 동안 폐쇄된 후 오후 4시 직후에 다시 오픈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렉싱턴 경찰당국은 최초로 사고를 목격한 사람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줄것을 요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