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크리스천 다이어트, 그웬 샴 블린 라라, 비행기 추락 사고

크리스천 다이어트, 그웬 샴 블린 라라, 비행기 추락 사고

0
크리스천 다이어트, 그웬 샴 블린 라라, 비행기 추락 사고

Gwen Shamblin - Wikipedia/Rutherford County Fire Rescue

폭스뉴스의 보도에 의하면 토요일 아침 테네시 주 내슈빌 근처의 퍼시 프리스트 호수에 소형 비행기가 추락해 그 비행기에 탑승하고 있었던 7명 모두 잠정적으로 사망한 것으로 간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락한 비행기 기종은 세스나(Cessna) C501인 것으로 밝혀졌다.

내쉬빌의 지역방송인 WKRN-TV에 따르면 소형 비행기에 탑승했던 사람들로는 크리스천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창시자인 그웬 샴블린 라라와 그녀의 남편 조 라라, 그리고 테네시 주 브렌트우드에 위치한 렘넌트 펠로우쉽 교회 멤버들인 것 같다고 보도했다.

추락한 비행기는 스머나 러더포드 카운티 공항에서 출발한 후 이날 오전 11시경 호수에 추락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비행기는 플로리다의 팜 비치 국제 공항으로 향하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연방 항공청(FAA)은 7명이 비행기에 탑승했다고 확인했고 러더 포드 카운티 관계당국은 최소 1명이 사망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누가 비행기를 조종하고 있었는지와 누가 추락사고로 사망했는지는 분명하게 발표되고 있지 않은 가운데, 라라의 유튜브 시리즈 예고편에는 남편인 조 라라가 비행기를 조종할 것이라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그웬 샴블린 라라(Gwen Shamblin Lara, 66)는 “The Weigh Down Diet”, “Rise Above : God Can Set You Free from Your Weight Problems Forever”및 기타 여러 책을 쓴 저자로 알려져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