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7, 2024
Home » 워싱턴 경찰, 도로에서 총 쏘는 마세라티 운전자 영상 공개

워싱턴 경찰, 도로에서 총 쏘는 마세라티 운전자 영상 공개

0
워싱턴 경찰, 도로에서 총 쏘는 마세라티 운전자 영상 공개

Washington D.C. Metropolitan Police Department

지난주 워싱턴 D.C.에서 촬영된 도로 분노 사건에서 마세라티 운전자로 보이는 한 남성이 대낮에 다른 운전자에게 총을 발포하는 모습이 보이면서 충격을 주고 있다. 워싱턴 DC 메트로폴리탄 경찰서는 금요일(5/21) 오후 5시 이후 케닐워스 애비뉴 1600 블록(1600 block of Kenilworth Avenue)에서 수요일(5/19) 발생한 사건의 감시영상을 공개했다.

총격 용의자는 자신의 차에서 내린 후 앞에 멈춰있는 세단의 운전석쪽으로 걸어가더니 총을 꺼내 그 세단의 운전석으로 총을 발사하는 충격적인 모습이 보인다. 그 세단 자동차의 운전자는 황급히 그 곳을 빠져나갔고, 그 총격 용의는 다가오는 차량을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것처럼 영상에서 보여지고 있으며, 다가오는 차량을 행해 추가로 총격을 가했는지의 여부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

워싱턴 경찰당국에 따르면 당시 총격으로 신원을 밝히지 않은 한 여성이 총상을 입은 후 병원으로 옮겨졌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밝혔다. 총격이 발생한 원인은 현재로서는 밝혀지지 않고 있다고 경찰당국은 덧붙였다. 워싱턴 경찰은 당시 총격 용의자의 차량은 마세라티 회색 2도어 차량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워싱턴 경찰당국은 총격 용의자의 차량식별을 도울 수 있는 정보나 용의자를 알고 있는 사람은 (202) 727-9099번으로 전화하거나 50411번으로 TEXT TIP 라인에 문자를 보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워싱턴 DC 메트로폴리탄 경찰서는 현재 도시에서 폭력적인 범죄를 저지른 사람을 체포하고 유죄 판결을받을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 대해 최대 $10,000의 보상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