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 2021

시카고 한 모임에서 5명 총격 당해 2명 사망

휴스턴에서, 조카가 자살하기 전, 4명의 가족 총으로 살해

Pexels

시카고 선 타임즈에 따르면 토요일(5/15) 새벽 시카고 사우스사이드에서 열린 모임에서 5명이 총격을 당한후 2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시카고 경찰당국은 사건현장에 남아있을 용의자를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카고 경찰당국은 사건이 발생한 장소는 그레샴 구역의 야외 파티장소라고 밝혔다.

시카고 경찰당국에 따르면 머리에 총을 맞은 26세의 한 남성은 시카고 대학의 메디컬 센터로 옮겨졌지만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다른 총격 사망자는 21세 남성으로 그 역시 머리에 총상을 입고 시카고 대학의 메디칼 센터로 이송됐지만 그 역시 사망했다고 밝혔다.

23세의 남성 피해자는 오른팔에 총을 맞아 크라이스트 병원으로 이송됐고 그는 현재 중태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또다른 총격 희생자는 25세의 남성으로 어깨에 총을 맞았으며 시카고 대학 메디칼 센센터로 이송됐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 또 다른 총격 희생자인 21세의 남성 역시 어깨에 총을 맞은 후, 크라이스트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그 역시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번 총격은 토요일 새벽 3시 직후 사우수 루미스 블루바드(South Loomis Boulevard)에서 발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1 thought on “시카고 한 모임에서 5명 총격 당해 2명 사망

  1. 총기 사고는 어디서나 이루어질수 있다.
    대부분 총을 사용해 남을 위협하거나 죽게 만드는데 있어서 사용하는 동기가 본인의 Anger 를 내면에 다스릴수 없으므로 그것이 바꾸로 표출된것이라는 어느 심리학자의 말이 생각이난다.
    요즘같이 코비드로 우울한 시기에 더욱이 스트레스를 풀기가 어렵고 사회가 불안정한 시기에는 적절한 휴식과 운동으로 몸과 맘을 항상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임을 깨닫게 된다.
    백신이 이 시기를 잘 회복할수 있도록 도와 줄거라 기대하여 본다. 다들 힘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