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1

텍사스 거리 한복판에서 갓난 아기 한 명 숨진 채 발견돼

텍사스 거리 한복판에서 갓난 아기 한 명 숨진 채 발견돼

Pexels

NBC 뉴스는 텍사스의 한 거리에서 갓난아기 한 명이 토요일 오전 숨진채 발견됐다는 댈러스 경찰서의 발표를 인용해 보도했다. 댈러스 경찰서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사건은 살인사건으로 조사 중이며 수사가 현재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현재 경찰들은 사건이 발생한 주변지역을 돌면서 탐문수사를 하고 있으며, 사건해결에 도움이 될 만한 영상이나 증거물들을 이웃 주민들에게 요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원 미상의 남자 아이는 오전 5시 30분경 여러 군데 상처를 입은 채 새들릿지 드라이브 7500블록(7500 block of Saddleridge Drive)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당국은 갓난 아이가 어떻게 살해되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지만, 경찰관들은 칼과 같은 무기가 사용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댈러스 경찰서의 부서장인 알버트 마르티네스는 “불행히도 오늘 우리 지역에서 한 갓난아이가 무참하게 살해되었다. 우리는 누가 이런짓을 했는지 밝혀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 아이의 가족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사회에서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정의가 실현돼야 한다. 나는 너무 충격을 받았다. 어떻게 이렇게 작은 아이에게 이런짓을 할 수 있는지 정말 화가난다”고 말했다. 그는 이 사건과 관련된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은 911이나 214-275-1300번으로 전화해줄 것을 당부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