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Home » 휴스턴 세차장 사무실에 들이닥친 권총강도 영상

휴스턴 세차장 사무실에 들이닥친 권총강도 영상

0
휴스턴 세차장 사무실에 들이닥친 권총강도 영상

ABC13

휴스턴 남동부의 한 세차장 주인은 사무실에 침입한 강도에 의해 사무실 바닥을 질질 끌려 다니면서 쇠지렛대로 두들겨 맞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abc13뉴스에 따르면 화요일(5/4) 오전 텔레폰(Telephone) 로드 6700블록에 있는 자동차 판매점인 오토 우사도스(Auto Usados)에서 강도사건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68세의 한 남자가 사무실 안에 있을 때 누군가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잠재적인 고객이라 생각해 문을 열었지만, 강도 용의자가 권총을 들고 사무실에 들이닥치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다. 세차장의 주인은 도망치기를 시도해 보지만 용의자의 제압으로 땅에 쓰러진다.

몸싸움이 이어지면서 강도 용의자는 가방에서 쇠지레를 꺼내 피해자의 머리를 사정없이 내리치기 시작한다. 강도 용의자의 계속적인 폭행과 함께 그 강도는 피해자를 묶고 다른 사무실로 끌고 간 후 사무실을 뒤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 강도는 돈이 될만한 것을 찾을 수 없자 피해자의 지갑과 전화기를 들고 떠나 버린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경찰은 용의자를 약 40세에서 45세 사이의 흑인 남성이라고 밝히면서, 키는 약 6피트 정도이며, 몸무게는 약 220파운드 정도 된다고 밝혔다. 용의자는 강도행각을 벌일 당시 오렌지색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검은색 구두를 신고 있는 것이 영상을 통해 목격되었다.

범죄예방센터(Crime Stoppers)는 이 강도 용의자의 체포로 이어지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 최대 5,000달러를 지불하겠다고 밝혔다. 이 사건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들은 713-222-TIPS로 전화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