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1

피닉스의 한 호텔에서 총격, 한 명 사망 여러 명 부상

피닉스의 한 호텔에서 총격, 한 명 사망 여러 명 부상

ABC15

피닉스 다운타운의 한 호텔에서 일요일 새벽 총격사건이 발생해 1명이 숨지고 여러 명이 다쳤다고 일요일(5/9) 아침 피닉스 경찰당국의 발표를 인용해 ABC15 뉴스가 보도했다. 경찰당국의 기자회견에 따르면 호텔안에서 성인 남성 1명이 숨진 채 발견됐으며 최소 7명이 총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발표했다.

피닉스 경찰에 따르면 일요일 새벽 12시 30분경에 3번가와 밴 뷰런(Van Buren) 거리 인근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Hyatt Regency) 호텔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밝혔다. 경찰당국은 총격 피해자들과 가해자들이 18세에서 22세 사이인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경찰당국은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한 사람들 사이의 말다툼이 총격전으로 발전됐다고 말했다.

경찰은 총격에 관련된 사람들과 어떤 종류의 총이 사용되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역언론사들이 전하고 있는 현장 TV영상에서는 수갑을 찬채 경찰들에 의해 호송되는 청년 2명의 모습이 담겼다. 경찰당국은 이번 총격사건은 무작위로 총격이 가해진 것이 아니라 대상을 정해놓고 총을 발사했다고 밝혔다. 수사관들은 총격이 발생한 동기를 알아내기 위해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얏트 리젠시 피닉스 호텔의 총지배인 톰 델라니는 ABC15와의 인터뷰에서 “손님들과 직원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며, 우리는 현재 이 총격사건에 대해 경찰당국의 수사에 협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