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 2021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총격 발생, 어린이와 한 여성 총에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총격 발생, 어린이와 한 여성 총에 맞아

NYPD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3살에서 4살 사이의 어린 여자 아이와 한 여성이 총에 맞았고 용의자는 현장에서 달아났다고 폭스뉴스등이 보도했다. 총격은 토요일 동부시간으로 오후 5시에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욕 경찰에 따르면, 총격은 44번가와 7번가에서 발생했다고 밝혔다.

총에 맞은 어린 여자아이와 여성은 벨뷰 병원으로 옮겨졌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현재 타임 스퀘어에서 총격을 가한 용의자는 현장에서 도망쳤으며, 용의자 검거를 위해 수사가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총격이 발생한 타임스퀘어의 지역 일부가 폐쇄되었다. 몇 시간 후 뉴욕경찰은 총격을 가한 용의자의 동영상을 트위터에 공개했다.

빌 드 블라지오 시장은 이번 총기 난사사건이 뉴욕시 내에서 증가하고 있는 불법 총기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번 총격 사건은 미국의 대도시 전역에서 증가하고 있는 총기 폭력범죄 중 하나로, NYPD에 따르면 뉴욕에서의 지난 주 총격사건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82% 급증했다고 밝혔다.

그 전 주의 총기 폭력은 같은기간 동안에 비해 25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그 주에 강간, 살인, 강도 등 거의 모든 범죄가 1년 전 같은 7일간의 기간에 비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욕경찰의 범죄 통계에 따르면 증오범죄는 85% 증가했고 살인은 40%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