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 2021

포트워스 경찰, 도로에서 총기로 분노 표출한 용의자 수색 중

포트워스 경찰, 도로에서 총기로 분노 표출한 용의자 수색 중

Fort Worth Police Department

포트워스 경찰 당국은 교통사고가 발생한 후 분노를 주체하지 못하고 도로에서 총기로 공포 분위기를 조성한 용의자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KRLD 달라스 라디오 방송이 보도했다. 포트워스 경찰당국은 이 사건을 “도로에서의 분노(road rage)”라고 부르고 있으며, 웨스트포트 파크웨이(Westport Parkway)에서 화요일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 용의자는 지난 화요일 이었던 4월 27일 경미한 교통사고가 발생한 뒤 사고가 난 상대 피해자에게 총기를 발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사고를 당한 상대 피해자는 그 용의자가 총격을 가하자 현장에서 황급히 도망쳐 경찰에게 신고한 것으로 밝혀졌다.

당시 사고는 웨스트포트 파크웨이 3300번지(3300 Westport Parkway)에서 발생한 것으로 밝혀졌다. 포트워스 경찰은 용의자의 승용차는 당시 사고로 앞부분이 파손된 흰색의 닛산 알티마라고 밝혔다. 포트워스 경찰 당국은 그 용의자가 총을 든 채 길가를 걷는 영상을 트위터에 올려 공유하고 있다.

포트워스 경찰은 그는 매우 위험한 인물이라고 말하면서, 그의 신원을 알아내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고 있는 중이다. 포트워스 경찰 당국은 “그 용의자는 쪽진 헤어(manbun) 스타일을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 용의자에 대해 알고 있는 사람들은 817-392-3193으로 연락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