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2024
Home » 소셜 시큐리티 카드의 종류

소셜 시큐리티 카드의 종류

0
소셜 시큐리티 카드의 종류

Example SSN Card

소셜 시큐리티 카드 또는 사회보장 카드에는 세가지 종류가 있다. 사회보장 카드에는 모두 이름과 사회보장 번호가 적혀있다. 첫번째 카드의 종류는 이름과 사회보장 번호가 적혀 있고 아무 제한을 받지않고 일 할 수 있는 카드로서, 이러한 카드를 받는 사람들은 미국시민과 영주권자들 이다.

두 번째 종류의 카드는 이름과 사회보장 번호가 적혀 있으며, “DHS 승인하에서만 노동이 가능하다(VALID FOR WORK ONLY WITH DHS AUTHORIZATION)”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런 종류의 카드는 국토안보부(DHS)로부터 노동허가를 받은 후, 임시적으로 일하면서 체류할 목적으로 미국에 합법적으로 입국한 사람들에게 발급된다.

세 번째 종류의 카드는 이름과 사회보장 번호가 적혀 있으며, “고용 부적격(NOT VALID FOR EMPLOYMENT)”이라고 적혀 있으며, 다른 나라에서 온 사람들에게 이 카드가 발급되며 아래에 해당되는 사람들에게 발급된다.

  • DHS의 노동허가 없이 미국에 합법적으로 입국한 사람들로서 사회보장 번호가 필요하다는 합당한 이유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
  • 정부 혜택이나 서비스를 받기 위해 사회보장 번호가 있어야 한다는 연방법 때문에 사회보장 번호가 필요한 사람들

위의 내용과 관련된 원문 페이지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