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네브라스카 쇼핑몰에서 총격 후 두 명 부상, 용의자 도주

네브라스카 쇼핑몰에서 총격 후 두 명 부상, 용의자 도주

0
네브라스카 쇼핑몰에서 총격 후 두 명 부상, 용의자 도주

Google Map

NBC뉴스에 따르면 네브래스카 주 오마하에 있는 웨스트로즈(Westroads) 몰에서 토요일 총격사건이 발생해 2명이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조셉 니커슨 오마하 경찰 공보관은 성명을 통해 “피해자 1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밝혔다.

오마하 경찰당국은 트위터에 “웨스트로즈 몰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했다. 피해자 한 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용의자들은 현장에서 도망쳤고, 오마하 경찰관들은 용의자 검거를 위해 쇼핑몰 전체를 수색하고 있다. 이 지역 방문을 피해 주기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보도 자료를 참조하기 바란다”고 썻다.

두 번째 총격 피해자는 다리에 총상을 입었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총격은 토요일 정오쯤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쇼핑몰안에 설치된 감시카메라에서는 두 명의 용의자가 총격을 가한 후 쇼핑몰을 탈출하는 모습이 찍혀 있었다. 경찰관들은 두 명의 총격 용의자들을 찾고 있으며 그들의 신원을 확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마하 경찰당국은 이번 총격 사건이 광범위한 인명피해를 발생시킨 무차별적 총기난사가 아니라고 하면서도 미 전역에서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총기사건을 감안하여 사건을 보다 크게 보도하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경찰당국은 총격사건의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쇼핑몰은 문을 닫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