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맷 게이츠 의원에 대한 마약 및 섹스의 난잡한 사생활 폭로돼

맷 게이츠 의원에 대한 마약 및 섹스의 난잡한 사생활 폭로돼

0
하원 윤리위원회, 맷 개이츠 하원 윤리위 회부

Matt Gaetz - Wikipedia

플로리다 올랜도 교외의 게이트 커뮤니티에서 열린 한 파티에 참석한 여성들 중 일부는 맷 게이츠(Matt Gaetz) 공화당 하원의원이 그 날 파티에 참석해 자신이 파티에 참석했다는 증거를 남기지 않기위해 휴대전화를 그 파티에서 지참하지 못하게 했다고 CNN과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당시 파티 참석자들 중에는 정치적 이벤트 장소에서 막 떠난것처럼 보이는 정장차림의 몇몇 정치인들이 코카인과 엑스터시 같은 약물을 나누고 있었으며, 몇몇은 섹스를 하고 있었다고 그 여성들은 밝혔다. 그 여성들중 한 명은 “게이츠는 당시 정치 토론을 좋아했고, 파티보이처럼 행동했으며, 때때로 레크리에이션 약같은 것을 복용했다”고 말했다.

CNN에 따르면 이 두 여성들의 진술은 구체적이었으며, 앞서 보도되지 않았던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이 소개되었고, 두 여성은 익명을 전제로 인터뷰에 응했다고 밝혔다. 당시 파티에 참석한 게이츠를 비롯한 유력인사들의 추태, 그리고 여성들에게 지급된 디지털 지불방식은 게이츠 수사와 관련하여 법무부가 관심을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연방 수사관들은 게이츠와 성관계를 한 여성이 당시 17세였다는 것의 여부를 조사하고 있으며, 또한 게이츠가 젊은 여성들과 매춘을 하는데 현금과 마약을 사용했을지도 모른다는 목격자들의 진술과 수집된 여러 증거를 바탕으로 그의 혐의를 추적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