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 2021

NYPD 경찰들에게 욕설을 퍼 붓는 남성들 영상

NYPD 경찰들에게 욕설을 퍼 붓는 남성들 영상

Twitter

뉴욕시 최대 경찰조합이 트위터에 올린 충격적인 동영상에 나오는 장면을 보게되면 한 무리의 남성들이 이번 주 뉴욕 경찰차량을 에워싸고 그 안에 있던 경찰관들에게 이렇게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온갖 욕설과 외설적인 소리를 지르며 모욕하는 장면이 포함돼 있었다.

뉴욕 경찰에 따르면 화요일 맨하탄에서 촬영된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에서 한 무리의 남성들 중 확성기를 든 한 남자가 NYPD SUV 차량안에 있는 한 경찰관의 배지번호를 보면서 “이 더러운 마더 f**ker놈은 23, 54″라고 소리치는 모습이 보인다.

웨스트 155번가와 암스테르담 애비뉴에서는 또 다른 남자가 경찰차의 후드위에 작은 분홍색 장난감 돼지를 올려놓으면서 “이건 돼지다. 당신을 위한 선물이다.”고 하면서 소리친다. 경찰들에게 극도로 적대적인 이들은 경찰들에게 마구 욕설을 퍼 붓는다.

이에 SUV 차량안에 있는 경찰들은 그러한 그들의 모욕적인 행동을 전혀 제지하지 못한 채 그 곳에서 황급하게 달아나는 듯한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다.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는 다른 경찰차에 있는 경찰들을 조롱하고 모욕하는 모습이 영상에서 보여진다.

경찰 옹호단체는 뉴욕시 경찰의 고충을 토로하며 현재 경찰병력이 뉴욕시에 더 필요하다는 내용을 #WeNeedPolice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트위터에 올렸다. 뉴욕경찰당국에 따르면 이번 경찰모욕사건과 관련해 체포된 사람은 단 한명도 없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