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 2021

세 아이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로스엔젤레스 엄마 체포

세 아이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로스엔젤레스 엄마 체포

Liliana Carrillo - Los Angeles Police Department

로스앤젤레스 타임스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 북서부 아파트에서 네 살 미만의 어린 자녀 세 명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로 한 로스앤젤레스의 한 엄마가 체포됐다고 밝혔다. 숨진 아이들은 3살, 2살, 6개월 이었으며, 이들의 시신들은 이 아이들의 할머니가 토요일 아침 퇴근하고 집에 돌아왔을 때 발견된 것으로 밝혀졌다.

사건은 이날 오전 9시 30분 레세다(Reseda) 블루바드 8000블록에서 발생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아이들의 엄마인 30세의 릴리아나 카릴로(Liliana Carrillo)는 로스앤젤레스 북쪽으로 200마일 떨어진 툴레어(Tulare) 카운티에서 그녀를 추적하는 대규모 경찰들에 의해 몇 시간 후 체포된 것으로 밝혀졌다.

로스앤젤레스 경찰당국에 따르면 범행 후 아이들의 엄마인 카릴로는 집에서 자신의 차를 타고 범행 현장을 떠났지만 어느정도 가다가 자신의 차를 버리고 다른 차를 탈취했다고 밝혔다. LAPD는 카릴로가 이번 세 아이들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간주되고 있다고 밝혔다.

경찰은 최초 보고에서는 아이들이 흉기에 찔려 숨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했지만, 아직 공식적인 사인은 더 두고봐야 한다고 밝혔다. LAPD 당국은 현재 카릴로가 왜 자신의 세 아이들을 죽였는지에 대한 동기를 수사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