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Home » 이번에는 텍사스 주 브라이언 에서 총격발생, 여러 명 부상

이번에는 텍사스 주 브라이언 에서 총격발생, 여러 명 부상

0
이번에는 텍사스 주 브라이언 에서 총격발생, 여러 명 부상

Bryan Texas Shooting Area

브라이언 경찰당국은 목요일(4/8) 텍사스주 브라이언의 한 산업단지에서 총격이 발생해 여러명의 피해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KPRC 2 뉴스에 따르면 피해자들의 부상정도는 파악되지 않고 있지만 피해자들은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밝혔다. KHOU-11 뉴스보도에 따르면 최소 6명이 총격을 당한 것으로 보도했다.

브라이언 경찰당국은 총격 용의자에 대한 신병확보가 돼지 않은 상태라 이번 총격과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현지시간으로 오후 2시 30분쯤 브라이언의 350 스톤 시티 드라이브(350 Stone City Drive)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했다는 신고를 처음 받았다고 밝혔다.

경찰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에는 총격 상황은 끝난 상태였고, 최소 6대의 앰뷸런스가 총격 희생자들을 위해 사건현장에 도착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수사관들은 이번 총격사건에 대해 목격자들과 주변 사람들을 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KPRC 2 뉴스에 따르면 브라조스 카운티와 레오 카운티의 보안관들이 브라이언 경찰당국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에 파견됐다고 밝혔다. 브라이언은 휴스턴에서 북쪽으로 약 90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도시로 2019년 기준으로 86,000명의 인구가 모여사는 도시이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