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 2021

플로리다 경찰, 차 밑에 있는 10피트 악어 포획

플로리다 경찰, 차 밑에 있는 10피트 악어 포획

Hillsborough County Sheriff's Office

힐즈버러 카운티 보안관실(HCSO)은 최근 플로리다 주 탐파에 주차된 차 밑에 악어가 있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해 10피트 2인치(3미터 10센티미터) 크기의 악어를 발견하게 되었다. 폭스13 탐파에 따르면, 플로리다 어류보호위원회(FWC)는 3월 31일 오전 8시 45분에 이 악어를 악어농장으로 이송하기 위해 이 곳에 파견되었다고 밝혔다.

힐즈버러 카운티 보안관실은 페이스북을 통해 “지금은 일년 중 악어들의 짝짓기 시즌이라고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봄과 여름에 악어들은 더 많이 눈에 보일 수 있으며 활동적일 수 있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그들의 신진대사는 증가하고, 그들은 음식을 찾으러 여기저기 다니기 시작한다.”고 게시했다.

다행히 악어를 포획하는 과정에서 악어도 무사하고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 플로리다에서는 사람들이 종종 악어를 목격하게 되는데, 보통 4월과 6월 사이 짝짓기 시즌에 그 수가 증가한다. FWC에 따르면, 암컷 악어는 6월과 7월 사이에 46개의 알을 낳을 수 있고, 보통 8월과 9월 사이 알에서 부화한다고 밝혔다.

힐즈버러 카운티 보안관실은 악어를 일반 가정집이나 주변에서 발견할 경우 FWC산하 기관인 악어 처리 전담반의 핫라인(Nuisance Alligator Hotline) 866-392-4289로 전화할 것을 당부했다. 보안관실과 FWC는 사람들이 악어와 마주쳤을 때, 악어와 애완동물들 사이의 안전한 거리를 유지해야 하며, 애완동물을 악어가 있는 물가에서는 멀리 떨어져 있게 하고, 낮 시간 동안에는 지정된 장소에서만 수영할 것과, 특별히 악어들에게 먹이를 주지 말 것을 당부 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