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 2021

태국 나콘파톰의 편의점에 들어온 거대한 도마뱀

태국 나콘파톰의 편의점에 들어온 거대한 도마뱀

SWNS

길이 6피트짜리 모니터 도마뱀이 4월 6일 나콘파톰(Nakhon Pathom)의 운하를 벗어나 한 편의점 안으로 들어왔다고 사우스웨스트뉴스서비스(SWNS)가 보도했다. 그 도마뱀은 먹이를 찾고 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 편의점의 선반에 있는 우유들을 바닥에 내 팽개치는 모습이 그 안에 있던 손님들에 의해 목격되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그 편의점에 있던 손님들은 거대한 도마뱀이 침입하자 혼비백산 하면서 그 편의점의 카운터 뒤로 몸을 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잠시후 도마뱀 전문가들이 도착해 모니터 도마뱀을 포획해 근처 밀림속으로 풀어준 것으로 밝혀졌다.

그 도마뱀은 편의점에서 음식을 먹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모니터 도마뱀은 보통 물고기, 뱀, 개구리를 먹고 살지만, 간혹가다가 사람들이 남겨놓은 음식물을 먹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그 편의점에 있었던 한 고객은 SWNS와의 인터뷰에서 “그 도마뱀은 위험한 동물이다. 특히 그들이 화가 났을 때는 더욱 위험하다. 나는 뒤로 물러서서 당시 장면을 휴대폰에 녹화했다.”고 말했다.

SWNS에 따르면 이 지역의 날씨가 건조해진 관계로 밖에서 음식을 찾지 못한 도마뱀이 음식을 얻기위해 편의점으로 들어온 것 같다고 보도했다. 모니터 도마뱀은 약간의 독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위험에 처해졌다고 생각할 경우 매우 공격적인 행동을 보이는 도마뱀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