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 2021

넷플릭스, 카니예 웨스트 다큐 3천만 달러에 구입

넷플릭스, 카니예 웨스트 다큐 3천만 달러에 구입

Kanye West - Wikipedia

빌보드에 의하면 카니예 웨스트는 20년 넘는 자신의 인생을 담은 영상을 촬영했고, 그 영상을 3천만 달러에 넷플릭스에 팔았다고 밝혔다. 빌보드에 따르면, 카니예 웨스트는 음악계의 거물이자 패션 디자이너로서 성공한 자신의 인생을 다룬 다큐멘터리를 대중에게 알리기를 원하고 있으며, 영상은 Coodie & Chike에서 제작했다고 밝혔다.

그의 이야기를 담은 이 영상은 시몬스(Simmons)가 90년대부터 웨스트와 호흡을 맞추는 내용에서부터 웨스트가 슈퍼스타기 되는 과정을 기록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다큐멘터리는 랩퍼로서 성공한 웨스트와 그 명성이 자신에게 미쳤던 영향, 힙합이 대중문화에 미치는 영향,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상세히 다룬 것으로 알려졌다.

이 다큐멘터리는 또한 웨스트의 어머니인 돈다의 죽음과 같은 개인적인 문제들을 다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웨스트가 이 다큐멘터리 제작에 얼마나 관여했는지는 알려지지 않고 않지만, Coodie & Chike에서 이 다큐멘터리 제작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빌보드는 보도했다. 카니예 웨스트의 20년 인생을 담고있는 이 다큐멘터리는 오는 2022년쯤 넷플릭스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첫선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