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테니스 스타 엘리나 스비톨리나, 게일 몬필스 약혼 발표

테니스 스타 엘리나 스비톨리나, 게일 몬필스 약혼 발표

0
테니스 스타 엘리나 스비톨리나, 게일 몬필스 약혼 발표

Elina Svitolina, Gael Monfils - Wikipedia

테니스 스타인 엘리나 스비톨리나(Elina Svitolina)와 게일 몬필스(Gael Monfils) 두 테니스 파워 커플이 SNS를 통해 약혼을 공식 발표했다고 WTAtennis.com등이 보도했다. WTAtennis.com에 따르면, 스비톨리나는 테니스 세계 랭킹 5위이며, 몬필즈는 세계 랭킹 14위로 2018년부터 사귀고 있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공동 인스타그램 계정인 g.e.m.s.에는 “우리의 시작이 영원할 때까지,”라는 강하고 짧은 메세지가 제재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커플의 인스타 그램의 계정 이름은 이 커플 이름을 합한 게일 엘리나 몬필스 스비톨리나(Gael Elina Monfils Svitolina)이니셜에서 따온 것으로 알려졌다. 전 여자 테니스 세계 랭킹 1위였던 캐롤라인 워즈니악키, 킴 클리스터스, 마르코스 바그다티스는 이 새로운 커플의 약혼을 축복하고 있는 여러 스타들의 대열에 끼어서 함께 축하해 주었다.

이번 약혼은 지난 2월달에 두 사람 모두 서로간의 관계에 있어서 약간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발표가 있은후 이루어지는 것이라 많은 사람들이 어리둥절해 하고 있는 중이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의 공유계정에 “우리는 여전히 서로간의 사랑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와같은 결정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려웠다,”고 적었다. 스비톨리나는 26세로 우크라이나의 오데사 출신이다.

파리에서 태어난 34세의 몬필스는 10번의 ATP 투어 우승을 차지했으며 선수 생활 동안 거의 2천만 달러의 상금을 받았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몬필스는 2019년 그의 약혼자인 엘리나 스비톨리나에 대해 “나는 그녀가 하고 있는 경기와 그녀가 가지고 있는 정신력에 감탄한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