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 2021

텍사스 등록 성범죄자 10대 소녀 납치

텍사스 등록 성범죄자 10대 소녀 납치

Rains County Sheriff’s Office

텍사스 주의 한 10대 소녀가 성범죄 전과자에게 납치돼 “극도의 위험에 처해 있다”고 CNN이 현지 보안관실의 발표를 인용하며 보도했다. 레인즈(Rains) 카운티 보안관실은 보도자료를 통해 렉서스 그레이(14)가 지난 수요일 양육권이 없는 아버지인 저스틴 그레이(40)에 의해 납치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보안관실은 저스틴 그레이는 위험하고 가석방 지침을 위반한 후 사법당국이 쫓고 있는 인물인 것으로 파악된다고 밝혔다.

텍사스 주 경찰당국(DPS)에 따르면 그는 아동 성폭행 2건과 아동 성추행 1건등으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당국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저스틴은 렉서스와 함께 도보로 떠났으며 금요일 현재 댈러스나 메스콰이트(Mesquite) 지역에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렉서스의 어머니인 제니퍼 빈은 페이스북에 “누구든지 그들을 본 사람이 있다면 경찰이나 나에게 알려주기 바란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그녀는 “나는 렉서스가 엄마인 내가 그녀를 매우 사랑하고 그녀가 집에 돌아오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았으면 좋겠다. 오빠와 여동생도 그녀를 그리워하고 있다”고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렉서스 그레이는 5피트 6인치의 키에 160파운드의 몸무게로 금발과 녹갈색의 눈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당국은 그녀를 볼 경우 즉시 911이나 레인즈 카운티 보안관 사무소 903-473-318번으로 전화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