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엄마가 한눈 파는 사이 아기에게 키스 하려고 마스크 벗은 남성

엄마가 한눈 파는 사이 아기에게 키스 하려고 마스크 벗은 남성

Springfield Police Department

오레곤 주의 스프링필드에서는 한 아기의 엄마가 잠시 한 눈 파는 사이 마스크를 벗고 그 아기에게 키스 하기위해 다가간 한 남성이 경찰에게 체포된 것으로 밝혀졌다. 이 지역 언론사인 WNCN에 따르면 이 지역의 한 식료품점에서 낯선 남성 한명이 아이의 엄마가 잠깐 한눈을 파는 사이 쇼핑카트에 앉아 있던 여자아기에게 다가가 마스크를 벗고 키스한 후 현장에서 달아났다고 밝혔다.

경찰관들은 목요일 이 남성과 관련된 신고를 받은 후, 그 남자를 찾기 위해 수색하던 중 그 남자를 검거했고, 그 남자는 24살의 오스틴 블레이크 스튜어트(Austin Blake Stewart)라는 이름을 가진 남성으로 확인되었다. 경찰당국에 따르면 이 남성은 한 살 짜리 아기의 엄마가 쇼핑카트에 딸을 태우고 잠깐 한 눈을 파는 사이에 마스크를 벗고 그 아기에게 키스한 후 떠났다고 밝혔다.

그 아기의 엄마는 그 남자를 찾기 시작했고, 남편에게 그 사실을 알렸다. 그 남편은 경찰에게 신고했고, 경찰관들은 그 쇼핑몰에 도착한 후 스튜어트를 찾기 시작했다. 얼마 안 있어 경찰관들은 그 쇼핑몰 근처의 인근 도로에서 담요를 덮고 있는 그를 발견했다. 경찰당국에 따르면 스튜어트는 신체적 괴롭힘과 난잡한 행동으로 체포되어 기소되었으며, 그는 현재 스프링필드 시립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