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0, 2022

8살 남자아이 사망 후 구속된 엄마와 사실혼 관계의 한 남성

8살 남자아이 사망 후 구속된 엄마와 사실혼 관계의 한 남성

Pexels

텍사스 휴스턴의 서쪽 지역에서 8살 소년이 사망한 후 그 소년의 엄마와 사실혼 관계에 있는 한 남성이 체포되었다고 13뉴스가 보도했다. 13뉴스에 따르면 휴스턴 경찰과 구급대원들은 화요일 밤 11시쯤 웨스트 벨트웨이 앞 퀄리티 인 앤 수트(Quality Inn and Suites) 모텔룸에서 한 통의 신고전화를 받았다고 밝혔다. 경찰관들과 구급대원들은 호텔에 도착하자 그 호텔 2층 방 한가운데에 있는 8살짜리 소년을 발견했다.

구급대원들은 그 소년에게 심폐소생술을 급하게 실시한 후, 케이티에 위치한 텍사스 어린이 병원으로 이송했고, 그 소년은 그 곳에서 결국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휴스턴 경찰당국은 그 소년의 부모는 그 소년이 호텔 욕실에서 익사했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휴스턴 경찰은 소년의 시신 몸 여기저기에 남아있는 여러가지 상처들을 지적하며 그 상처들은 익사와는 전혀 관계없는 것으로 보인다고 발표했다.

경찰관들이 당시 그 호텔에 도착했을 때 그 소년의 친모와 사실혼 관계에 있는 남성은 그 방에 함께 있었던 것으로 것으로 밝혀졌다. 휴스턴 경찰당국에 따르면 24세의 여성과 28세의 남성이 8세의 어린 아들에게 심하게 폭행을 가한 후 그 소년이 숨지자 증거를 은폐하고 조작한 혐의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두 사람은 경찰들의 그러한 혐의를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휴스턴 경찰은 두 사람의 폭력으로 8세 소년이 숨졌다는 가정폭력으로 이 사건을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텍사스의 해리스 카운티 지방검찰청에 따르면 소년의 어머니와 그녀와 사실혼 관계에 있는 그 남성에 대한 경찰의 기소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