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7명의 여성들, NFL 스타 데숀 왓슨 성폭행 혐의로 고소

7명의 여성들, NFL 스타 데숀 왓슨 성폭행 혐의로 고소

Deshaun Watson - Wikipedia

휴스턴 텍사스의 간판 쿼터백인 데숀 왓슨이 7명의 여성으로부터 성폭행 혐의로 고소당했다고 ESPN등이 밝혔다. 그에대한 성폭행 주장은 그가 마사지 서비스를 받기 위해 연락했던 네 명의 여성으로부터 제기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프로볼(Pro Bowl) 쿼터백 선수인 왓슨에 대한 성폭행건 소송은 모두 7건으로 늘어난 셈이 되는 것이다. 이 여성들은 이번 주 텍사스 주 해리스 카운티 법정에 토니 버즈비 변호사를 고용하여 고소장을 제출한 것으로 밝혀졌다.

화요일 첫 번째 소송이 제기된 후, 왓슨은 트위터에 이러한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왓슨의 변호사인 러스티 하딘은 6건의 소송이 제기된 직후인 금요일, 왓슨을 변호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는 말과 함께 “우리가 쓸모없다고 생각하는 주장에 대해 전적으로 그를 변호할 것이다. 그러나 버즈비 변호사로부터 제기된 수많은 의혹에 대한 검토를 마칠 때까지 언급은 자제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우리는 다음 주에 필요한 대답을 할 예정이며, 그때까지 기다려 달라는 요청을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왓슨의 에이전트인 데이비드 멀루게타는 금요일 트위터에 “성폭행은 사실이다. 피해자들은 보호돼어져야 하고, 범법자들은 기소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최근 제기된 왓슨과 관련된 네 건의 소송에서는 그가 이 여성들을 “폭행하고 괴롭히면서 그 여성들에게 키스하려 했다”는 주장이 담겨 있었다.

소송 중 다른 하나는 왓슨이 원고인 한 여성을 여러차례 성폭행했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휴스턴 경찰당국은 트위터에 최근 그들이 왓슨을 상대로 제기한 소송과 관련해 그 여성들의 변호사인 토니 버즈비와 접촉한 사실이 없다는 내용의 성명을 올렸다. 해리스 카운티 보안관실은 목요일 왓슨과 관련된 어떠한 조사도 시작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러나 버즈비 변호사는 기자회견에서 휴스턴 경찰로부터 정식으로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다. 휴스턴 풋볼팀인 휴스턴 텍산스(Houston Texans)는 목요일 성명을 통해 NFL이 데숀 왓슨을 상대로 제기된 성폭행 의혹에 대해 조사를 벌일 것이라고 밝혔다. 왓슨은 휴스턴에서 4시즌을 뛰었고 3개의 NFL 프로 보울에 선발되었다. 그는 휴스턴 텍산스 풋볼팀과 2020년에 1억5천6백만 달러(약 1,717억원)로 4년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