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1

댈러스 나이트클럽 총격, 여자 1명 사망, 8명 부상

댈러스 나이트클럽 총격, 여자 1명 사망, 8명 부상

댈러스 나이트클럽 총격, 여자 1명 사망, 8명 부상

댈러스 나이트클럽에서 토요일 새벽 총격 사건이 발생한 후 21세 여성 한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고 댈러스 모닝뉴스는 경찰발표를 인용하면서 보도했다. 댈러스 경찰서에 따르면 새벽 1시 30분경 프라이미 나이트클럽에서 두 그룹간의 다툼이 있은 후 총격전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고 발표했다.

한 그룹의 용의자가 권총을 뽑아 군중들에게 총격을 가해 데이지 나바레테(21)라는 이름의 여성이 총에 맞아 사망하고 다른 총격 피해자들은 지역 병원으로 후송된 것으로 밝혀졌다. 경찰은 다른 희생자들의 이름은 공개하지 않았다. 댈러스의 한 지역 언론사는 현장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며 “클럽내부에 피 묻은 옷과 술, 유리창이 깨진채로 클럽 곳곳에 흩어져 있다”고 설명했다.

경찰당국은 당시 나이트클럽에 있었던 두 그룹간에 무엇 때문에 다툼이 발생했는지와 그 다툼때문에 총격이 발생했는지 아니면 다른 동기가 있는지에 대해서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국은 당시 총격사건에 대한 정보를 가진 모든 사람들은 (214) 681-1786 또는 boz.rojas@dallascityhall.com로 연락해 줄것을 당부하고 있다.

댈러스범죄방지미(Dallas Crime Stoppers)는 당시 총격사건의 용의자를 체포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에게는 최고 5천 달러를 지급하겠다는 조건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