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1

트럼프의 팜비치 클럽 마러라고, 코로나 확산으로 일부 폐쇄

트럼프의 팜비치 클럽 마러라고, 코로나 확산으로 일부 폐쇄

Maralago - Wikipedia

AP통신에 따르면 트럼프 전 대통령의 골프클럽인 마러라고가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때문에 부분적으로 폐쇄됐다고 밝혔다. 클럽 운영에 정통한 한 소식통은 “일부 노동자들이 격리됐으며, 클럽의 한 구역은 단기간 폐쇄됐다”고 말했다고 AP통신은 전했다. 마러라고측은 추가 공지가 있을 때까지 부분적으로 클럽을 폐쇄한다는 소식 외에 더 이상의 언급은 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 범위와 클럽의 어느 부분이 폐쇄됐는지, 그리고 직원들과 손님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는 즉각 밝혀지지 않고 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1월 워싱턴을 떠난 뒤 마러라고로 이주해 골프를 즐기면서, 지인들과 식사도 하고, 공화당 지도부도 만나고, 정치적 미래를 구상하는 등 몇 주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리인단은 각 언론의 논평요청에 입을 함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러라고측이 보낸 이메일에는 연회 및 이벤트 서비스는 열려 있다고 적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이메일에는 “우리는 이미 CDC 지침에 따라 모든 피해 지역과 모든 클럽 시설에 대한 철저한 위생 및 청소를 포함한 모든 적절한 대응 조치를 취했으며, 강화된 청결절차를 계속할 것이다”고 적혀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