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데빗 카드 교체를 요구하자, 똑 같은 64개의 카드를 보낸 은행

데빗 카드 교체를 요구하자, 똑 같은 64개의 카드를 보낸 은행

0
데빗 카드 교체를 요구하자, 똑 같은 64개의 카드를 보낸 은행

Pexels

한 남성이 그의 은행에 데빗 카드 교체를 요청했을 때, 그는 예상했던 카드보다 훨씬 더 많이 받았다. 레딧의 한 게시물에 따르면, 이 남성이 거래하고 있는 은행은 그에게 교체될 카드 한 장만 보내는 대신 64장의 교체될 카드를 보낸것으로 알려졌다. 피터라는 이름의 이 남자는 이번 주 초 레딧의 “Mildly Interesting” 포럼에 그가 받았던 64장의 서로 나란히 늘어선 모든 카드들의 사진을 게재했다.

피터는 게시물의 댓글 섹션에서 어떻게 그렇게 많은 카드를 받게 되었는지를 설명했다. 그는 이 모든 것은 작년 12월 부터 시작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며칠에 한 장 또는 두 장의 카드를 우편으로 받기 시작했다. 그는 은행에 이 문제로 여러 번 전화했지만 카드회사측은 “카드 발급은 제3자가 담당한다”고 말했다고 레딧에 썼다. 그러면서 그는 각 카드의 유일한 차이점은 유효기간 이었다고 밝혔다.

피터는 약 10일 동안 다른 교체카드를 받지 못하고 있다고 하면서, 그는 “아마도 문제가 해결된 것 같다”고 썼다. 토요일 현재 이 게시물은 127,000회 이상의 투표가 진행됐으며 4400여건의 댓글이 달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에게 64개의 교체카드를 발급한 은행은 프리미어 멤버스 크레디트 유니언(Premier Members Credit Union)인 것으로 알려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