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1

영화배우 매튜 맥커너히, 텍사스 주지사 출마 고려

영화배우 매튜 맥커너히, 텍사스 주지사 출마 고려

Matthew McConaughey - Wikipedia

달라스 모닝뉴스에 따르면 영화배우이자 제작자인 매튜 맥커너히(Matthew McConaughey)가 텍사스 주지사 출마를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텍사스 주가 고향인 이 배우는 텍사스 주지사 출마를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그의 인생을 다음 장으로 넘길때 하고 싶었던 것일 수 있다고 달라스 모닝뉴스는 전했다.

휴스턴의 “The Balanced Voice” 팟캐스트의 크라임 스터퍼즈(Crime Stoppers)에 나온 매커너히는 진행자 라니아 맨카리어스(Rania Mankarious)에게 텍사스 주지사 출마를 심각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그는 팟케스트에 나와 “지금 다시 나의 존재에 대해 확인해 보고 싶은것이 있다. 내 리더십의 역할은 무엇인지가 그것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왜냐하면 나는 내가 가르치고 공유할 것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내 역할이 무엇일지 궁금하다. 다음 장에 들어갈 내 인생의 범주가 어디일지 알고 싶다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현재 텍사스 주지사를 맡고있는 그렉 애벗은 내년 텍사스 주지사 선거에 다시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작년 11월, 맥커너히는 “더 휴 휴잇 쇼(The Hugh Hewitt Show)”에서 주지사 출마질문을 받았지만 당시 그는 “모르겠다. 내 말은, 그건 내 맘대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것 같다. 내 뜻 보다는 주민들의 뜻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한테 정치는 파탄난 사업과 같다. 그리고 정치에 대한 목적을 재정의할 때, 나는 훨씬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1 thought on “영화배우 매튜 맥커너히, 텍사스 주지사 출마 고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