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 2021

메르세데스와 BMW 가격을 능가 하는 지프의 그랜드 와고니어

메르세데스와 BMW 가격을 능가 하는 지프의 그랜드 와고니어

Grand Wagoneer - jeep.com

오토블로그(autoblog.com)에 따르면 지프(Jeep)는 목요일(3/11) 와고너(Wagoneer)와 그랜드 와고너(Grand Wagoneer) 모델을 공개하며 고급 SUV 자동차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고 밝혔다. 3열의 가죽좌석과 고급 나무장식의 신형 SUV는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될 것이며, 6만 8천 달러의 와고너로 시작해서 가장 비싼 버전의 그랜드 와고너는 10만 달러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다.

지프(Jeep)는 제2차 세계 대전중 산길과 비포장 도로를 달리는 차량에서 비롯된 것으로 유명하며, 이들의 새로운 SUV 고급 차량들은 캐딜락, 메르세데스-벤츠, BMW를 상대로 경쟁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와고너의 최저가는 68,000달러부터 시작되며, 4륜구동 모델은 71,000달러에 판매될 것으로 보인다. 더 고급 차종인 그랜드 와고너의 가격은 약 88,000달러에서 시작하여 그랜드 와고너 시리즈 III 프리미엄의 경우 108,000달러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위에서 제시된 가격들은 가장 기본적인 가격이며, 추가적인 옵션에 따라 이 차의 가격은 달라질 수 있다. 이 SUV 차량은 또한 차량용으로 맞춤 제작된 TV 소프트웨어인 아마존 파이어 TV 오토도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탑승자들은 스트리밍으로 영화를 직접 볼 수 있으며, 이전에 다운로드 받은 영화를 차 안에서 볼 수도 있다. 또한 연료를 절약하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춘 392마력의 5.7리터 V8 엔진이 탑재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차에 부착된 소형 전기모터는 가속도의 상태를 지원하며, 차가 정차한 후 재시동을 걸때 가솔린 엔진을 보조하는 역할을 한다. 전기모터의 배터리는 브레이크를 밟는동안 충전되며, 엔진에 의해서도 충전된다. 이 SUV 차량은 지상에서 10인치까지 상승시켜 주는 공기탄력 현각장치(air suspension)가 부착돼 있어 비포장도로에서 원활한 주행을 할 수 있으며, 2피트(61센티미터) 깊이의 물 에서도 달릴 수 있게해 준다. 이 SUV 차량은 올 하반기 각 딜러에 도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