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 2021

텍사스의 정전기간동안 화재로 어린이 3명과 할머니 숨져

텍사스의 정전기간동안 화재로 어린이 3명과 할머니 숨져

Go Fund Me

텍사스 슈거랜드에서 정전기간동안 히터가 들어오지 않자 집을 따뜻하게 하려다가 3명의 어린이들과 1명의 할머니가 화재로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휴스턴의 지역방송인 KHOU-11을 비롯한 여러 언론들이 보도하고 있다. 재키 팸 노옌인 엄마를 제외한 3명의 아이들인 올리비아(11), 에디슨(8), 콜레트(5)와 아이들의 할머니인 론 레는 이번 텍사스 정전사태 기간동안 화재로 숨진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소방당국은 아직 화재원인을 찾고 있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화재당시 아이들은 2층에 있었고 아이들의 엄마는 1층에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슈거랜드 시의 대변인은 이 집의 화재를 진압하는데 1시간 가량이 걸렸으며, 소방차는 화요일 새벽 2시쯤 도착했다고 밝혔다. 소방당국은 화재의 원인이 벽난로라는 추정은 있지만 정확한 화재원인은 아니라고 말 하면서 화재원인을 밝히기가 쉽지 않음을 내 비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아이들의 엄마인 노옌은 화재당시의 상황을 많이 기억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옌 가족은 전통적인 베트남 문화를 지닌 가족으로, 카톨릭 신자들이었다고 지역언론들은 보도하고 있다. 노옌의 어머니이자 아이들의 할머니인 론 레는 정전이 되자 자신의 집에서 5마일 거리에 있는 딸인 노옌의 집으로 와서 변을 당했다고 슈거랜드 경찰당국은 밝혔다.

숨진 가족들의 장례비용을 위한 고펀드 미 계정이 오픈되었고, 현재까지 $275,000이 모금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는 자신의 가족장례를 제외한 남은돈이 어떤 조직이나 재단을 설립하는데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족을 잃고 혼자 살아남은 재키 팜 노옌은 극도의 슬픔에서도 크게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잘 대처하고 있다고 언론들은 보도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