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9, 2021

세계에서 가장 높은 두바이 테마 파크의 스카이 플라이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두바이 테마 파크의 스카이 플라이어

Bollywood Parks Website

두바이에 있는 한 테마파크에서 위로 올라갔다가 강한 속도로 떨어지는 놀이기구인 스카이 플라이어가 세계기록을 깬 것으로 알려졌다. 두바이에 위치한 발리우드 공원의 스카이플라이어는 높이가 460피트(약 140미터)로 42층의 고층빌딩 높이와 맞먹는 높이이다. 종전 세계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곳은 플로리다의 올랜도에 위치한 아이콘 파크의 스타 플라이어(Orlando Star Flyer)로 높이가 450피트이며, 2018년 처음 대중에게 공개되었다.

두바이의 발리우드 공원 웹사이트에 따르면, 발리우드 스카이 플라이어는 행글라이딩의 간접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발리우드 스카이플라이어는 한 번에 최대 24명을 수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밤에는 무지개 빛깔을 내며 화려한 색깔과 함께 번쩍이는 빛으로 밝혀진다. 발리우드 스카이플라이어는 아랍에미리트에서 최근 오픈한 9개의 새로운 놀이기구 중 하나이다.

두바이의 발리우드 파크스는 1월 말에 다시 문을 열었다고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발리우드 스카이플라이어는 1월 21일 이 공원이 문을 연 이후 계속 운영 중에 있다고 밝혔다. 여러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는 세계에서 가장높은 발리우드 공원의 스카이 플라이어의 후기담이 공유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자극시키고 있는 중이다.

두바이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관광객들의 방문을 허용하고 있는 곳들 중 하나이다. 아랍에미리트(UAE)당국이 제시하고 있는 코로나19 지침에 따르면, 두바이에 올 수 있는 여행객들은 두바이에 도착하기 72시간 전, 코로나19 검사와 함께 음성판정을 받은 여행객들에 한해서 입국이 허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존스 홉킨스 COVID-19 대시보드 데이터에 따르면, 아랍에미리트는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들이 313,600명을 기록하고 있지만, 그 중 사망자는 900명도 채 안 되는 것으로 보고되면서 0.29%의 낮은 치사율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