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웨스트버지니아 실종 여성 월마트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돼

웨스트버지니아 실종 여성 월마트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돼

0
웨스트버지니아 실종 여성 월마트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돼

Alexa Randolph - Morgantown Police Department

폭스뉴스에 따르면 지난 주 실종된 웨스트버지니아 주의 한 여성이 월마트 주차장의 화물구역에 주차된 자신의 차량안에서 일요일 숨진 채 발견됐다고 밝혔다. 모간타운 경찰서는 보도자료를 통해 알렉사 랜돌프라는 이름의 여성이 모간타운에 있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마지막으로 목격됐다고 밝혔다. 그 이후 그녀와의 연락은 두절되었고, 그녀는 그녀가 타고 다녔던 흰색 2018년형 포드 이스케이프와 함께 실종되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랜돌프의 실종을 수사하던 수사관들은 오후 4시쯤 그녀의 차량을 금요일 혼백(Hornbeck)로드에 있는 월마트의 주차장에서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사관들은 주차되어 있는 그녀의 차량안에서 그녀가 숨져있는 것을 발견했다. 경찰당국은 그녀의 정확한 사망원인을 알아보기 위해 시신을 부검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의 사망과 관계된 더 이상의 자세한 사항은 아직 파악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당국은 현재 그녀의 사망과 관계된 수사를 계속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사건관련정보가 있는 사람은 304-284-7522 내선번호 0번으로 모간타운 경찰서에 연락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