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실베스터 스탤론, 3천 5백만 달러 팜 비치 저택 구입

실베스터 스탤론, 3천 5백만 달러 팜 비치 저택 구입

0
실베스터 스탤론, 3천 5백만 달러 팜 비치 저택 구입

Sylvester Stallone - Wikipedia

폭스뉴스에 의하면 실베스터 스탤론은 선샤인 주로 불리고 있는 플로리다에서 거주지 저택을 구입했다고 밝혔다. “록키”와 “람보”에서 주연을 맡아 일역 스타덤에 오른 실베스터 스탤론은 플로리다의 팜 비치에 있는 3천 5백 4십만 달러짜리 저택을 구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팜 비치 데일리에 따르면, 실베스터 스탤론(74)은 12월달에 해당 부동산을 구입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실베스터 스탤론이 플로리다에서 구입한 저택의 이전 소유주인 론과 신디 맥맥킨은 2018년 말 2660만 달러를 주고 그 집을 산 것으로 알려졌다. 스탤론이 이번에 구입한 새로운 팜 비치 저택은 출구에 선착장이 달려 있으며, 약 250피트가 넘는 해변을 마주하고 있느 것으로 알려졌다. 뒷마당에는 열쇠구멍 모양의 수영장과, 게스트 룸, 수영장의 정자를 포함한 총 생활공간은 13,000 평방 피트가 넘고, 침실 7개와 욕실 12개가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전 소유주들은 이 집의 방들 중 하나를 체육관으로 개조했는데, 스탤론이 이 방을 그대로 둘 것인지는 불분명하다. 폭스뉴스에 의하면 팜 비치에서 주거지를 매입한 스탤론은 존 본 조비, 하워드 스턴, 로드 스튜어트 등과 함께 플로리다에 임시 거주자가 되었다고 보도했다. 한편, 스탤론에게 저택을 팔았던 부부는 팜 비치의 바로 남쪽 지역에서 훨씬 더 비싼집을 3800만 달러에 구입했다고 팜 비치 데일리가 보도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