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1, 2021

루크 레트로우 하원의원 당선자 코로나19로 사망

루크 레트로우 하원의원 당선자 코로나19로 사망

Luke Letlow - Wikipedia

루크 레트로우 공화당 소속의 하원의원 당선자가 코로나19 진단을 받은 후 사망했다고 화요일 저녁 그의 대변인의 말을 통해 CNN이 보도했다. 루크 레트로우 하원의원 당선자는 41세로 화요일 저녁 Ochsner-LSU Health Shreveport에서 COVID-19 합병증으로 사망했다고 그의 대변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레트로우의 대변인은 “레트로우의 가족은 지난 며칠 동안 수많은 기도와 성원에 감사하고 있지만, 이 어렵고 예상치 못한 시간에 사생활 보호를 요청했다”고 말했다.

레트로우는 12월 1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코로나19진단을 받고, 모든 CDC 지침이 제공하는 검역 프로토콜과 함께, 의사들의 권고에 따라 집에서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 중이다”는 글을 올렸다. 그러다가 며칠 후, 레트로우는 자신이 세인트 프랜시스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라고 페이스북에 다시 그의 근황을 게시했다. 그러나 12월 23일 그의 사무실은 먼로에 있는 세인트 프랜시스 병원에서 Ochsner LSU Heath Shreveport Academic Medical Center로 이송되었다고 발표했다.

병원을 옮길 당시만 해도 그를 담당했던 의사는 레트로우가 “중환자실에서 안정된 상태이며 치료의 일환으로 렘데시비르와 스테로이드제를 복용하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민주당원인 라토야 캔트렐 뉴올리언스 시장은 트위터를 통해 “우리는 루크 레트로우 하원의원의 사망소식을 듣고 정말 가슴이 아프다. 그는 루이지애나주를 너무 사랑했던 전도유망한 젊은 지도자였다. 우리는 그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할 것이다”고 말했다.

루이지애나 공화당 상원의원인 존 케네디 역시 “가슴이 아프다”는 트윗을 남기며, “몇 년 동안, 루크 레트로우는 루이지애나에서 지칠 줄 모르게 일만하는 열정적인 정치인 이었고, 남편이자 아버지였다. 믿을 수 없는 상실감에 빠져 있는 레트로우 가족을 위해 기도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루이지애나 공화당은 화요일 저녁 성명에서 레트로우를 “새롭게 떠오르는 정치 스타이자 좋은 친구였다”고 그를 회고했다.

댓글 남기기